새끼강아지배변훈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쬬리 조회 2회 작성일 2020-10-21 14:44:01 댓글 0

본문

새끼강아지훈련#4 - 배변훈련 시키는 방법

오늘은 입양한지 몇일 되지 않은 강아지를 위한 배변훈련방법입니다.

영상에서 말씀드렸듯 어린강아지는 인지능력과 괄약기능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이렇다 할 배변성과가 없는 것이 당연한데요,
그렇지만 실수를 했더라도 혼내지 말고 배변장소는 늘 깨끗이 유지하며 공간에 대한 분리인식을 끈기있게 반복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

[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]

모든 교육은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하며
영상 속 교육 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더 행복한 반려생활 되시길
응원합니다

▶용품추천
http://www.arionpet.com

▶방문교육 및 기타문의
http://www.sonsamdogcenter.com

▶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sonsamdogcenter
이오예 : 잘봤습니다 :) 저희집 강아지 2개월인데요 낮에 저랑 혼자있을때는 잘 가리는데 저녁에 가족들이 오고 나면 잘 못가려여 왜그럴까요?
달콤 사과[apple] : 저희 강아지가 2개월 종 넘었는데 쉬가 자꾸 새는 것 같아요ㅠ발바닥에도 묻어있고 남자여서 ㄱㅊ쪽에도 쉬가 있어 누울 때마다 쉬가 묻어나요ㅠ배변훈련을 어떤 식으로 해야할까요?ㅠ2개월 좀 넘었어용!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
신해가최고 : 강아지를 데려오기전에 미리 공부중인데 두번째 정주행입니다 하하 ! 반복적으로 공부해야할것같아서 ‍♀️‍♀️ 너무너무 좋은영상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!!
김소진 : 한번이라도 소변을 본 패드는 바로 교채해야 하나요?
그래ᄌᄋ : 강아지들이 대소변 한 번 쌀때 바로 치워야 하나요 더 싸고 치워야 하나요??
여자최미경 : 안녕하세요ㅠㅠ 저희 포메 강아지는 5개월 되가는데요,저희 집이 바닥에 카펫이 깔려 있는데 바닥에 붙어 있어서 없앨수 없어요ㅠ 그래서 패드에 안하는거 같은데...어떡하죠..ㅠㅠ
Jina Hong : 쌤 덕분에 집에 온지 한 달 만에 배변패드에 쉬야 응가 다봅니다 감사합니다!!!
까미 : 사용하시는 저 카펫 뭔지 알려주실수있나요?
YC J : 배변패드 말고 화장실에 배변하게 훈련시켜도 괜찮을까요?
HOPE희망 : 포메가 이런 색깔이 있었구나...검갈색 진한것...................

새끼강아지 배변훈련 너무 쉽게 했어요

#포메라니안 #배변훈련 #새끼강아지

저희 메리는 12월 25일에 태어 났어요 ^^
아직 너무 어려서 배변훈련을 잘 못하는 거 아닐까 생각했는데
이 방법으로 해보니까 너무 잘 해서 공유하게 되었어요

메리는 두번정도 했는데 그 뒤로 너무 잘 해주고 있네요
밥 먹다가도 배변판에 가서 쉬야 응가는 꼭 배변판에 가서 하고 온답니다 ^^
아이샤우산당 : 생긴거 실화인가요.. 넘나 뀌엽네 풍선같아
하늘 : 2개월된 강아지가 오후 1시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 집에 혼자 있어도 되는 건가요?ㅠㅠ 그 시간이면 아무도 집에 없어서 애가 혼자 있거든요 ㅠㅠㅠ 애가 그때마다 스트레스 받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
정금희 : 저희집 강아지가 1년정도 됬는데 아직 배변을 못가려요
지금부터해도 잘 할수있을까요?
하지원 : 우리강아지는 1개월 살짝 넘엇는데..배변훈련이어렵네요
박소담 : 우리 4개뭘 된 말티즈인데 진짜로 쉬야를 조금씩잘가리네요! 감사합니다
짱마플멘버,뜰멘버,태경멘법,팬 : 저희아이도 이거보고 성공~!!!4 개월이라;;;조금힘들엇내요;;
마하그리드 : 타투 멋있습니다 :)
박시현 : 어쩌다 민트 채널 영상도 진짜 졸귀에용❤
요즘 푹 빠졌어요
최택수 : 그냥 사료 주나요?
가현Gahyeon : 저희 강아지 말티즈가 거의 1년이 다됐는데...배변패드에 싸긴하는데 그옆에다 싸거나 아님 부엌쪽에 많이 싸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..ㅠ

강아지 배변훈련 따라해보세요. 무조건 성공합니다!!!

안녕하세요. 푸우형입니다.
오늘은 반려견 배변훈련 컨텐츠를 준비했습니다.
(누구나 집에서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잠옷을 입었답니다.)

포기하시고 그냥 휴지로 닦으면서 살고계신분들!!!!!
반려견과 함께한지 얼마 안되신분들!!!!
앞으로는 가두면서 재미없게 억지로 훈련하지마세요
재밌고 즐겁게 훈련하시면 아이가 잘 따라해줄꺼에요:)

더이상 배변훈련으로 스트레스 받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.
혹시 궁금한 것, 성공후기를 댓글로 달아주세요


추천 영상들
1. 강아지 배변훈련 따라해보세요, 무조건 성공합니다!!!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mnPlK6NR92U
2. 강아지집 크기 어떻게 고르나요??? 1탄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3tSr8KIv7mc
3. 강아지 미용이 이렇게 위험합니다...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4PtNTndj84\u0026t=13s
4. 강아지cctv 헤이홈 리뷰입니다 ㅣ 혼자뭐하고있니???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k_MAmk-Q9c
5. 강아지 산책할때 하면 안 되는 Best 5


다른 SNS
인스타그램 @joahada
이제막시작한 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ooak95

푸우
이름: 푸우
나이: 3살
성별: 남
생년월일: 2017.05.10
견종: 비숑 프리제

‍♂‍ 푸우형
'슬기로운 견생을 위해'
반려견을 키우며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싶은 푸우형입니다.
혼자 푸우를 키우며 반려견 교육도 받고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.
유튜브를 통해 슬기로운 반려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현실적인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. :-)


#강아지배변훈련
푸우형 : + 패드는 쉬를 안하는곳부터 치워주세요~

0:29 준비물
0:44 1단계
0:53 패드장소 꿀팁
1:08 2단계
1:42 3단계
2:06 4단계
2:28 5단계
3:03 성공했쉬
3:35 주의점
우와 : 배변패드를 물어뜯어버리는데 이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?
조하진 : 감사해요 예비 엄마인데 더 실수를 안하고 키울수있겠네욤~~
쫑이ᅳ와이프 : 저희강아지는 아직아기라서그런지
울타리안에는배변을보는데 거실에나오면 아무때나쉬야를하네요
아휴 아기라서 화도못내겠고 가끔씩 제가 배변훈련이서툰건지 에휴 힘드네요
미니말티에 아직사료를불려서 먹거든요 이영상보고 따라해보께요
포기하지않고 해보겠읍니다
감사합니다
빨강색 : 어제 강아지 입양했는데 잘쓸게요 성공하면.
포엘 : 저희 강아지는 패드를 깔아주면 자꾸 물어뜯어 버려요 ㅠㅠ 어케 하는 방법 없는건가요..?ㅠ
조가원 : 강아지가 배변패드를 계속 뜯는데 어떡해야할까요...ㅠㅠ̑̈?
김진년 : 영상 감사합니다 3살된 중성화 안한 남자 장모치와와를 키우고있는데 이아이 배변참 잘가렸는데..카펫에좀실수하구 이번에 2개월 된 여자포메를 입양해왔는데 아기가 실수를 한곳에 마킹하듯이 3살된애가 그자리에다가 오줌을 싸버립니다..어떻게하면좋을까요
김준성 : 2-3개월 애기 때 바로 해도되나요?
조민지 : 배변패드에서 간식 주니까 아예 패드에 눕거나 앉아서 쳐다보는데 어떡해야 하나요ㅠㅡㅠ

... 

#새끼강아지배변훈련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27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oby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